Goal : Learn an enemy's true name to defeat it.
(목표 : 적을 굴복시키기 위해 적의 이름을 알아야 합니다.)

이번 미션에서는 새로운 부분이 추가 됩니다.
기존의 move 명령 외에도 Attack 명령을 사용해야 되는데?
누굴 때릴 것인가?를 알아야 하므로 Attack 명령어에 오우거의 이름을 붙여 주어야 합니다.

이번 미션의 목표는,
Brak 오우거를 2번 공격하고 잼을 획득하고,
Treg 오우거도 마찬가지로 2번 공격한 후에 살아 남으면 되는 미션입니다.
코드 결과는 아래를 참조 ★

1 hero.moveRight()
2 hero.attack("Brak")
3 hero.attack("Brak")
4 hero.moveRight()
5 hero.attack("Treg")
6 hero.attack("Treg")
7 hero.moveRight()
위와 같이 구성하는 방법도 있지만,
enemy = hero.findNearestEnemy()
hero.attack(enemy)
hero.attack(enemy)
위와 같이 영웅이 적을 찾는 동작을 enemy라는 변수에 입력을 해서,
해당 변수에 입력된 적을 2번 어택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
'Programming > Code Comabat' 카테고리의 다른 글
08. Kithgard Librarian (0) | 2019.11.10 |
---|---|
07. Cell Commentary (0) | 2019.11.10 |
05. Signs and Portents (0) | 2019.11.10 |
04. Enemy Mine (0) | 2019.11.10 |
How Likely that you'd Recommand CodeCombat? (0) | 2019.11.10 |